[가정]

포인터가 필요한 이유는 a의 값이 중간에 변하더라도 그때그때마다 달라진 값을 유동적으로 알아와야 하는 상황이 있기 때문이다.
a의 500이라는 값을 딱 지정해서 가져오지 않고 그 공간의 주소를 포인트 함으로서 그때의 a의 값을 가져올 수 있다.
[예시]

int a=20; 이 아닌 char a = ' c '; 였다면 char *ptr_a; 여야 한다.
* 를 붙여서 보통 변수와는 다른 포인터라는 변수임을 보여준다, &는 그 포인터가 가르키는 변수의 주소값이다.
prt_a 는 1636984 라는 주소값을 품고 있고,
그렇기 때문데 그 주소에 저장되어 있는 (들어 있는) 순수한 값인 '20'을 *ptr_a의 값으로 가진다.
=> prt_a 는 1636984 이고,
*prt_a 는 20 이다.
[포인터 만드는 법]
1. 포인트 하려는 변수에 맞게 *ptr_a를 선언해 준다.
2. prt_a를 포인트 하고싶은 변수의 주소값으로 대입한다. - 누구를 포인트해야 할지 지정.
3. 완성!
But!!!
원래..
int a = 10;
int *prt_a;
ptr = &a;
이렇게 할거를

~이렇게도 할수도 있다.
int *ptr_a = &a; 는 아직 헷갈리니까 일단 이것만 예외로 생각 하자!
[예제]
1)

2)

3)

4) 포인터 포인터
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NPWpbS1PLU&list=PLlJhQXcLQBJqywc5dweQ75GBRubzPxhAk&index=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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